후기

몬스터헌터 나우 헌터랭크 200 후기

maengis 2024. 9. 12. 23:05

 

몬스터헌터 나우가 발매한지 1년이 되었다.

나는 주로 재택 근무지만, 몬스터헌터 나우를 하느라 아침, 점심, 저녁으로 산책을 한 적도 있고, 캐나다 여행을 갔을 때도 트래킹 하면서 몬스터헌터 나우를 했다.

 

출퇴근 하면서 걷는 것보다 재택근무를 하면서 몬스터헌터 나우를 하기 위해 산책 겸 걸은 거리가 더 많다.

여튼 그래서 헌터랭크는 겨우 200이다.

 

만렙 찍은 무기는 처음 시작할 때 사용한 독한손검이 시작한지 10개월 걸려서 만렙을 찍었다. (https://maengis.tistory.com/174)

그 뒤로는 용옥을 주는 몹을 잡기가 쉬워서 10-4까지 올린 골총창이 2개월 걸렸다.

 

이 게임은 정말 불친절하다.

요즘 게임이 다 그런 게 아니라, 내가 나이를 먹어서 게임 따위를 학습하기 싫어서 그런 거겠지만, 골총창은 10-1까지만 올려도 된다. 용옥 소모를 안 하는 10-2까지가 적정선이다. 이유는 어차피 10등급만 되면 데미지가 똑같기 때문이다.

나는 이걸 몰라서 10-4까지 올렸다. (데미지 변화가 없길래 검색해서 알게 됐다.)

 

곧 게임이 망하겠구나 싶은 건, 그룹 사냥을 하려면 예전에는 같은 게임을 하는 사람이 주변에 있어야 했는데, 지금은 그룹 사냥용 몬스터가 따로 뜬다.

 

다행스럽게도 이 게임에 쓴 돈은 별로 없다.

 

반응형